연세대학교 미래융합연구원

인사말 콘텐츠 시작

인사말

 

인류의 미래 운명을 바꿀 새로운 지식에 대한 필요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시점입니다. 미래융합연구원은 지식의 새로운 지평을 위해 인문학, 사회학, 자연과학을 망라하고, 기초와 응용을 아우르면서 다양한 학문의 융합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연구원은 신촌캠퍼스, 의료원, 원주 미래캠퍼스, 송도 국제캠퍼스 간 멀티캠퍼스 네트워크를 도모하고, 연구자들의 거리를 끊임없이 좁히는 소통의 공간입니다.

'연구센터'는 연구원의 핵심 연구조직입니다. 연구센터는 자율적으로 융합연구를 기획하고 관리하면서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연구 네트워크는 연구원의 활력소입니다. 미래융합연구원은 연세대학교의 '제3의 창학'을 위한 연구 생태계를 확장하면서, 연세 비전을 하나씩 구현해 나갈 것입니다. 연구원이 추구하는 융합연구는 우리 사회에서 대학이 가지는 역할을 되새기면서 지식 창출을 통한 사회봉사에 공헌할 것입니다.

연세대학교 미래융합연구원을 찾아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미래융합연구원장 조 영 상 

 

인사말 콘텐츠 종료

연락처 및 저작권 표시

[신촌캠퍼스]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연세대학교 미래융합연구원 Tel  |  02-2123-6381~3
[원주캠퍼스]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 1 미래관 135호  |  Tel 033-760-5260, 5267
[국제캠퍼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85 자유관 A206호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2013 Institute of Convergence Science, Yonsei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Loading...

처리중입니다